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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한국닛산은 이달 출시할 디젤엔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시카이가 사전예약을 받은 지 3주 만에 300대를 넘어섰다고 6일 전했다. 올해 1월 출시된 2세대 모델은 유럽 내 SUV 세그먼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로 집계될 정도로 해외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매주 100명이 넘는 고객이 미리 차를 구입하고 있는 셈이다. 회사 측은 당초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 여행용 캐리어나 호텔숙박권 등을 선물로 주기로 했지만 300명까지 확대해 나눠주기로 했다. 한국닛산은 신차를 3가지 트림으로 나눠 3200만~3900만원대로에 출시키로 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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