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생명, ‘1004DAY 봉사대축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신한생명이 10월을 ‘1004DAY 봉사대축제’ 기간으로 선포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임직원 및 설계사(Big Dream 봉사단) 1004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봉사활동이다.

신한생명, ‘1004DAY 봉사대축제’
AD


먼저 2일에는 노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독거어르신 200명을 초청하여 ‘남산공원 힐링 걷기대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성락 사장을 비롯하여 임직원 및 Big Dream 봉사단 120여명이 함께했으며, 남산 산책로에 위치한 국립극장에서 출발하여 백범광장까지 약 4Km 구간을 도보로 이동했다.

이동구간 곳곳에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여 즉석사진 촬영, 소원동전 던지기 등 팀별 미션을 실행하면서 더욱 가까워진 마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백범광장에서 도시락 식사 후, 어르신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놀이마당을 설치하여 다함께 참여하는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다. 본 행사는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했다.


이날, 신한생명 본점에서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지역별 일정에 따라 따뜻한 빵 나눔 행사, 문화재 보호활동, 따뜻한 벽화그리기, Big Dream 봉사단이 진행하는 무료급식 배식 봉사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소외된 고객과 사회를 따뜻하게 배려하며 보험업(業) 본질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사회적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