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고속, 완도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 기념 조형물 기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금호고속, 완도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 기념 조형물 기증 금호고속이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 기념 조형물을 제작하여 완도군에 기증했다.
AD


"박람회 기간 4,500여회 무사고 운행 기념, 포토존으로 큰 인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국내 최대 육상여객 운송기업인 금호고속 주식회사(대표 김성산)가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를 기념하는 조형물을 제작하여 완도군에 기증했다.


군에 따르면, 지난 4월 11일부터 한달간 개최한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에 셔틀버스 운행업체로 참여한 금호고속이 4,500여회의 무사고 안전운행을 기념하기 위해 조형물을 제작하여 완도군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조형물은 높이 2.8m, 길이 3.5m, 폭 1.3m 규모로 목제 기초위에 갈조류, 녹조류, 홍조류와 5대양 6대주를 상징하는 박람회 심볼마크를 배경으로 하여 박람회 마스코트인 해초와 미초를 설치하였으며 제작비는 약 3000만원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금호고속, 완도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 기념 조형물 기증 해조류 박람회 성공개최 기념물 앞에서 아이들이 자신만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형물은 박람회 주제관으로 활용한 해조류센터 앞 광장에 9월 24일 설치 완료하였으며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의 포토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 기념 조형물을 기증해준 금호고속 주식회사에 6만 군민과 함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조형물을 통해 해조류박람회가 오래도록 기억되고 해조류산업이 한층 더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