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부선, 난방비 관련 '기자회견 취소'…"내 조국 대한민국아, 졌다 졌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김부선, 난방비 관련 '기자회견 취소'…"내 조국 대한민국아, 졌다 졌어" 김부선 기자회견
AD


김부선, 난방비 관련 긴급 기자회견 취소…"내 조국 대한민국아, 졌다 졌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난방비 관련 의혹 제기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오는 3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기로 했으나 이를 잠정 연기했다.


김부선은 1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입대위회장의 극렬한 방해로 10월3일 페북 번개와 아파트 긴급토론회 및 기자회견을 잠정 연기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김부선은 이날 또 다른 글을 게시하며 "긴급입니다. 방금 새로 오신 우리 관리소장이 말쌈. 전직형사 출신 동대표 박모 회장이 허락을 안 하니, 이번 10월3일 주민 대토론회 공지도 못 붙여 주고 장소도 노인회장 허락 없이는 안 된다고 수작을 부립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여러분. 이 몰상식한 우리 아파트 동대표들을, 이 어처구니없는 관리소장을 세상에 많이 알려 주십시오. 세상에 동대표들 아직도 주민들 모이는 걸 이렇듯 반대하는 이유를 나는 꼭 알아야겠습니다. 함께 전단지 붙여줄 보디가드 급구합니다"라는 등의 글을 덧붙이며 이번 기자회견이 취소된 이유를 전했다.


김부선, 난방비 관련 '기자회견 취소'…"내 조국 대한민국아, 졌다 졌어" 김부선 2차 기자회견 잠정 연기 [사진=김부선 페이스북 캡쳐]



앞서 김부선은 지난달 30일 페이스북에 3일 오후 6시 옥수역 4번 출구 앞 옥수중앙하이츠 아파트 101동 앞에서 긴급 번개 및 기자회견을 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부선은 이날 아파트 난방비리와 관련한 경찰의 수사결과에 불만을 드러내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페이스북에 옥수동 A아파트 난방비 비리 관련 경찰 중간수사 결과 기사와 함께 "미련없이 떠나고 싶은 내 조국 대한민국아, 졌다 졌어"라는 글을 게재한 것.


김부선, 난방비 관련 '기자회견 취소'…"내 조국 대한민국아, 졌다 졌어" 배우 김부선이 아파트 난방비리 관련 경찰 수사결과에 불만을 드러냈다. [사진=김부선 페이스북 캡쳐]



서울 성동경찰서는 이날 중간수사결과 자료를 통해 "난방비가 '0'으로 나온 69가구 등 주민들의 고의적인 열량계 조작 사실이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아 입건된 이는 없다"며 "의심스러운 정황이 있는 16가구에 대해 필요하면 소환 조사를 벌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