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에 이왕재 박사 합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에 이왕재 박사 합류 아왕재 박사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허벌라이프는 서울대 의대 이왕재 박사(사진)가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 NAB)에 합류한다고 1일 밝혔다.


허벌라이프뉴트리션 자문위원회는 전세계 뉴트리션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과학에 기반한 허벌라이프의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균형 잡힌 영양과 신체활동의 중요성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교육을 담당한다. 현재 뉴트리션 자문위원회는 UCLA인체 영양 센터 설립이사이자 허벌라이프뉴트리션 재단 및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의장인 데이비드 히버 박사가 이끌고 있다.


한국인으로서는 최초로 이왕재 박사가 27번째 자문위원으로 합류함에 따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활동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자문위원들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15개 국가에서 이달 중순 '웰니스 투어'를 진행하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에 대해 대중 인식을 제고, 교육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왕재 박사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대한면역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국가과학기술위원회 운영위원 등으로 활동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