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구선수 최민호, 이란전 앞두고 깜짝 선물 인증샷 "수리 수리 마수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배구선수 최민호, 이란전 앞두고 깜짝 선물 인증샷 "수리 수리 마수리" 최민호 깜짝 선물[사진출처=최민호 페이스북]
AD



배구선수 최민호, 이란전 앞두고 깜짝 선물 인증샷 "수리 수리 마수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구선수 최민호(26·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인천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깜짝 선물을 받았다.


지난 26일 최민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수리수리마수리'라고 적힌 케익과 선물 봉투들 사진을 게시했다.

최민호는 "팀 내 분위기 최고입니다. 이 기세로 아시안게임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 되어주세요. 수르수르만수르"라는 글을 게재했다.


최민호가 받은 선물의 정체는 그의 여자친구가 소원을 이뤄주는 어플 '수르수르만수르'를 통해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최민호의 여자친구는 이 어플에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가 인천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선수촌에서 훈련 중에 있습니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고 최종 목표인 금메달 꼭 목에 걸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적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최민호는 29일 오후 5시 인천 동구에 위치한 송림체육관에서 인천 아시안게임 배구 남자 플레이오프 이란전을 치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