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협, 출산 장려 캠페인 펼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신협이 저출산 해소를 위한 출산 장려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국 신협의 전무·상무 등으로 구성된 전국신협실무책임자협의회(전실협)은 25일부터 이틀 간 진행된 '2014 전국신협실무책임자대회'에서 출산 장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전국 신협 실무책임자 600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전실협은 저출산 문제를 해소하는데 적극 앞장서기로 결의했으며 시민을 대상으로 출산장려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출산한 산모를 선정해 해외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기로 했다.

양춘제 회장은 "저출산을 해소하고 출산장려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문철상 신협중앙회장도 "이번 출산장려 캠페인이 신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중앙회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실협은 대회 선언문을 통해 ▲출연금 요율 인하 및 비과세 기한 연장 ▲신협경영연구소 설립 등을 건의하고 신협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도덕적 해이와 방만경영을 철저히 경계, 윤리경영·투명경영 실천을 위한 자성과 쇄신을 다짐했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