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티니위니가 라이프스타일숍으로 바뀐다.
이랜드그룹은 티니위니 론칭 15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 명동에 두 번째 매장을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총 면적 730㎡(220평)에 달하는 4개 층 매장으로 글로벌 티니위니 점포 중 최대 규모다.
티니위니 명동 2호점은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여성·캐주얼·잡화·NEW캐릭터·팬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1층은 여성라인, 2층은 새로운 캐릭터인 골드·실버·모노베어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 3층은 스위티홈라인으로 잠옷과 침장, 팬시, 리빙 상품을 판매한다. 그리고 4층에서는 브런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가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2층에는 고객이 직접 상품을 제작할 수 있는 DIY 아이템존이 마련돼 쇼핑을 넘어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니위니는 명동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새 캐릭터인 골드베어 스티커를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커스텀 에코백을,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라곰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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