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쿤자와인, 한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쿤자와인, 한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 2종 출시 쿤자와인이 한식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레드와인 2종을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와인 전문업체 디에스인터네셔날 코리아는 한식에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레드와인 '쿤자 그랑 리제르바'와 '쿤자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카베르네 쇼비뇽과 메를로, 쉬라, 까르미네르 등 한국인 입맛에 맞는 실속형 칠레와인을 선보인데 이어 고급형 제품으로 마니아층의 입맛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쿤자 그랑 리제르바는 까베르네 쇼비뇽과 까르미네르 품종을 50%씩 블렌딩해 오크통에서 1∼2년간 숙성시킨 고급 레드와인이다. 오크통에서 풍부하게 배어 나온 강력하고 우아한 탄닌 맛과 오묘한 향을 느낄 수 있어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맞는다. 육류와 생선류, 파스타, 치즈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쿤자 리저브 카베르네 쇼비뇽은 다양한 품종을 블렌딩한 대부분의 제품과 달리 카베르네 쇼비뇽 100%로 만들어 특별한 맛을 낸다. 오크통 숙성을 거쳐 진한 보라빛 색상을 띄며 잘 익은 블렉베리향과 약간의 후추, 담배향이 난다. 한식은 물론 향이 강한 치즈와도 잘 어울린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