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태욱-채시라 부부, 다문화가정 지속적인 후원 '훈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김태욱-채시라 부부, 다문화가정 지속적인 후원 '훈훈' 김태욱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김태욱 아이패밀리(아이웨딩) 대표는 18일 강남구청 본관에서 다문화축제 ‘Love & Love Festival’의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후원금을 전달하고 홍보대사에도 위촉됐다.

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다문화축제 ‘Love & Love Festival’는 강남구와 GKL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고 ㈜아이패밀리(아이웨딩)와 강남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다문화 가족과 지역주민이 소통하며 화합할 수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7일에 열리는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은 ㈜아이패밀리 김태욱 대표가 후원은 물론 모든 결혼식 준비를 맡게 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다문화가족 합동결혼식에서는 어려운 생활여건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족 6쌍에게 친정 부모님들을 초청해 결혼식을 올린 후 가족과 함께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태욱·채시라 부부는 "이번 축제를 통해 다문화가족에 대한 소통과 이해의 폭이 넓혀졌으면 좋겠다"면서 "다문화가족 역시 대한민국의 따듯한 정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 대표는 14년째 사업을 하면서지속적으로 다문화가족 합동 결혼식 지원,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과 같이 다양한 사회 계층의 가족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지원활동 등 다방면의 모범적인 선행으로 사회 공헌을 인정 받아 얼마 전 ‘2014년 유공자 대통령 표창’ 수상을 받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