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겨냥' 강병규가 링크한 동영상 속 "결혼하고 싶은 여자"는 누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강병규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병헌-이지연을 겨냥한 듯한 글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가 올린 '한수민 인터뷰영상'이 유독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강병규는 지난 13일 '네티즌 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 인물 한 모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씨다'이라는 제목의 스타데일리뉴스 기사 링크를 게재했다. 그보다 앞선 12일에는 '모델 한수민 인터뷰영상'과 한수민 인스타그램을 연결한 링크를 올렸다.
이에 따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지연의 예명으로 추정되는 한수민의 미모와 발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강병규가 링크한 인터뷰 영상 속 한수민은“가정적인 성격이라 주위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고 한다”며 “특이한 점은 남한테 관대한 성격이라 살면서 한 번도 화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내 성격이 털털하다고 생각했는데 주위에서는 여성스럽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후에도 강병규는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었다니… 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강병규가 모델 이지연을 알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퍼지고 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한수민 예쁘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도대체 진실은 뭘까",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이지연 진짜 한수민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