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중흥종합건설이 19일부터 원주혁신도시에서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원주혁신도시 C-2블록에 위치한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지하 2~지상 20층, 13개동, 전용 84~131㎡ 총 85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일대에 약 360만㎡ 규모로 조성되는 원주혁신도시는 한국관광공사와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대한적십자사 등 총 13개 공공기관이 이전해온다. 약 4500명의 종사자들이 이주할 예정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사업지는 원주 도심과 혁신도시를 연결하는 중심입지에 자리잡고 있다. 홈플러스와 AK플라자, 원주시청, 원주의료원, 터미널 등 원주 도심에 위치하고 있는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치악산 국립공원과 혁신도시 내 수변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단지 바로 옆 근린공원과 원주천 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중흥종합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와 함께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저층 테라스 설계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과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어반스타일’ 중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주방용품과 식료품 등을 한 곳에 수납할 수 있는 주방 팬트리(일부가구 제외)와 ㄷ자형으로 주방가구를 배치해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했다.
저층부에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테라스로 설계해 가벼운 티타임과 독서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가족만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했고 4Bay설계(일부 4Room 적용)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대규모 커뮤니티시설에는 유아풀을 포함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연회장, 보육실, 어린이도서관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여가와 문화, 학습, 모임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은 홈플러스 원주점 인근(강원 원주시 단구동 치악로 1496)에 있다. 문의 1644-5331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