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證, 16일 '해외선물 강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키움증권은 오는 16일과 17일 이틀동안 해외선물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16일 ‘해외선물 초보교실’ 강의에서는 '원자재를 알면 글로벌 경제가 보인다'의 저자인 이석진 원자재 해외투자 연구소 소장이 다양한 해외선물 상품군 및 투자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17일 '해외선물 영웅문W 초보클릭' 강의에서는 오성원 키움증권 업무개발팀 과장이 강사로 나선다. 이날 강의에서는 키움증권 해외선물 HTS인 영웅문W의 기본기능과 특수기능을 교육한다. 이번 강연회는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2층(키움파이낸스스퀘어빌딩) 교육장에서 오후 6시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국내증시 및 파생시장의 장기적 침체로 해외선물이 투자 대안으로 부각돼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어가는 추세"라며 "해외선물은 상품군이 다양하고 마이크로 선물과 같이 적은 증거금만으로도 거래가 가능한 상품도 있어 투자자들의 선택폭이 크다"고 말했다.

강연회에 참가하려면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및 홈트레이드시스템(HTS), 고객만족센터(1544-9600) 또는 야간데스크 (1544-84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