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인원 기자] 피델리티자산운용은 15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피델리티의 다양한 인컴투자솔루션에 관한 '솔루션과 연장송'을 듣고 퀴즈를 푸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델리티가 저금리·저성장시대의 투자대안으로 채권인컴, 주식배당인컴, 멀티에셋인컴 등 다양한 인컴투자를 제안하는 '토탈인컴솔루션' 캠페인의 일환이다.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피델리티'를 검색하여 친구추가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솔루션과 연장의 차이라는 주제로 피델리티의 투자자맞춤형 토탈인컴솔루션을 랩음악으로 표현한 '솔루션과 연장송'을 듣고 퀴즈를 풀면 된다.
피델리티는 참가자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제공하며, 피델리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친구나 친척, 지인들에게 추천한 참가자들 중에서도 총 10명을 추첨해 각 10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델리티자산운용의 마이클리드 대표는 "인컴투자는 현재의 글로벌 시장환경과 인구통계적 변화에 가장 적합한 투자방법이다"라며 "피델리티는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투자목적과 시장상황에 따라 최적의 인컴투자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피델리티는 지난해 5월 자산운용사 중에서는 국내최초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러한 모바일서비스를 통해 이벤트정보뿐만 아니라 최근 시장동향과 주요상품관련자료 등 다양한 투자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김인원 기자 holeino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