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시카, 결혼임박설 공식입장…동생 크리스탈은 알까?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시카, 결혼임박설 공식입장…동생 크리스탈은 알까? 제시카와 타일러 권(가운데)의 모습. [사진출처 = 웨이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제시카 결혼임박설 공식입장, 동생 크리스탈은 알까?

소녀시대 제시카와 타일러권의 결혼임박설이 제기된 가운데, 아직 제시카 측 공식입장이 전해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0일 중국의 한 언론매체는 "한국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1년째 만남을 유지해온 남자친구가 있으며 최근 프러포즈 반지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어 "지난 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제시카 팬미팅 현장에 타일러 권이 그녀의 부모님과 동행했다. 또 팬미팅 이후 타일러권과 제시카가 데이트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지난해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만큼 두 사람이 계속만남을 유지해 온 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 매체의 보도에 이어 홍콩 매체 역시 "타일러권이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결혼을 약속하는 'I do'라는 문구와 함께 프러포즈용 반지 사진을 올렸다"며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해당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됐다"고 보도해 제시카의 결혼설이 신빙성 높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한편 지난해 5월 제시카는 미국 뉴욕 방문 당시 맨하탄 소재 백화점과 식당을 타일러 권과 동행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월 마카오에서 열린 제10회 화딩어워즈에선 제시카는 타일러 권과 시상식에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게다가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두 사람이 서울 강남 모 유명 백화점에서 함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목격돼 둘의 열애설이 끊이지 않았다.


하지만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월13일 한 매체를 통해 "제시카와 상대남성은 친한 지인일 뿐이다"며 둘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제시카 공식입장을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은 "제시카 공식입장, 언제쯤 나오나","제시카 공식입장, 궁금하다" "제시카 공식입장,진짜 결혼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