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2014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본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타이어(부회장 서승화)는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www.hankooktire.com/global/driving-emotion)'가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전 세계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는 온라인 채널로 더 많은 고객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 중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넓히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며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한국타이어는 2013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벤투스 S1 에보2 모션그래픽 브로슈어'와 '에코 모션그래픽 브로슈어'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