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근두근 내 인생', 멈추지 않는 인기…100만 관객 돌파 '눈앞'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두근두근 내 인생', 멈추지 않는 인기…100만 관객 돌파 '눈앞'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이 멈추지 않는 인기로 100만 관객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8일 '두근두근 내 인생'은 전국 541개 상영관에 19만 7883명의 관객을 불러 모았다. 누적 관객 수는 82만 4329명이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소중한 이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를 가슴 뭉클하면서도 유머를 잃지 않는 유쾌한 시선으로 그리고 있다.


이 영화는 김애란 작가의 소설을 영화화했으며 배우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 백일섭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전국 877개 상영관에 40만 7160명을 끌어 모은 '타짜-신의 손'이 차지했다. 2위에는 전국 581개 상영관에서 20만 7615명을 모은 '루시'가 이름을 올렸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