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북유럽 테마 제품과 음식 함께 즐겨요"…까사미아, 이색 체험마케팅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북유럽 테마 제품과 음식 함께 즐겨요"…까사미아, 이색 체험마케팅 시타디자인의 신제품 식기에 담긴 덴마크 요리 메뉴 '홀베이컨 샌드위치'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가구 전문기업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뉴질랜드 생활소품 브랜드 시타디자인(Citta Design) 신상품 출시를 기념, 다음달까지 북유럽을 테마로 한 이색 고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시타디자인은 지난 2010년부터 까사미아가 국내에 독점 수입·유통 중인 브랜드로, 매 시즌마다 흥미로운 문화와 이야기를 가진 세계 각지의 도시 한 곳을 선정해 그 곳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 생활소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시타디자인이 선정한 올해 가을·겨울 시즌 도시는 덴마크 코펜하겐으로, 덴마크인들의 삶과 문화를 형상화한 식기와 쿠션, 파우치, 인형을 까사미아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덴마크인들이 평소 즐겨 먹는 미트볼과 연어, 통감자 등을 주 재료로 한 덴마크식 요리를 시타디자인의 새 식기에 담아 까사밀 압구정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요리 메뉴는 미트볼을 곁들인 연어 스테이크와 홀베이컨 샌드위치 2종으로 커피와 함께 세트로 구성된다. 이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시타디자인의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까사미아는 압구정점 내에 시타디자인의 신제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식사와 음료를 즐기면서 북유럽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 제품도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