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돈협회 순천지부,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한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돈협회 순천지부,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한돈) 전달 순천시는 1일 시청 정문 앞에서 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지부장 김동철)가 주관하고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이 후원하는 추석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축산물 (한돈) 전달식을 가졌다.
AD


“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순천광양축협 한돈 400kg 전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는 1일 시청 정문 앞에서 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지부장 김동철)가 주관하고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이 후원하는 추석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축산물 (한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적립금 및 나눔운동본부의 재원으로 마련한 것으로 나눔 전달식을 통해 순천시에 500만원상당의 한돈선물 307세트를 전달했다.

순천광양축협 및 대한한돈협회 순천지부 회원 등 20여명은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꾸준한 한돈 소비에 대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취지로 이날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기부된 한돈은 순천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둔화와 수입개방으로 힘든 경영여건에도 소외된 우리 이웃을 돌아보는 양돈인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이번 나눔 행사를 계기고 더 많은 기부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협회 순천지부는 2013 ~ 2014년 설·추석명절에도 한돈을 기부한바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