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YG의 '믹스앤매치' 오늘 출연자 전원 공개…"기대감 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YG의 '믹스앤매치' 오늘 출연자 전원 공개…"기대감 폭발" 믹스앤매치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YG의 '믹스앤매치', 오늘 출연자 전원 공개…"기대감 폭발"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이 시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TCH)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갖고, 자세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도 자리한다.


특히 엠넷의 '후 이즈 넥스트 : 윈(WIN)'으로 인기를 얻었던 B팀의 바비와 비아이, 김진환과 송윤형, 구준회와 김동혁을 비롯해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던 3명의 YG 연습생이 함께 참여한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지난해 '후 이즈 넥스트 : 윈(WIN)'에서 A팀의 승리가 확정된 이후, B팀에 대해 "진 팀은 해체하거나 재조합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믹스앤매치'에서는 '후 이즈 넥스트 : 윈(WIN)'에서 A팀에게 패배의 아픔을 겪었던 B팀과 새로운 연습생 3명을 더한 9명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그간 모습을 드러냈던 YG 연습생들이 출중한 실력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에 등장하는 YG 연습생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1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가 얼마나 많은 인기를 끌어모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믹스앤매치'는 이달 중 엠넷과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믹스앤매치', 이번엔 B팀 성공했으면", "'믹스앤매치', 새로운 연습생 너무 기대돼", "'믹스앤매치', 얼마나 실력이 좋을지 너무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