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홈쇼핑이 새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슬로건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우수 제품을 최대 88%까지 할인해 주는 '땡큐백 (Thank you bag)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쇼핑소식 알림' 수신에 동의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존 앱 사용 고객은 최신버전 업데이트 후 '쇼핑뉴스 푸시 설정'을 선택하면 된다. 앱 설치 완료 후 전송되는 '땡큐백 열어보기' 버튼을 누르면 최대 88% 할인된 특가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가제품은 이벤트 기간 중 앱을 통해 랜덤으로 노출되며 240만원 상당의 지방시 가방이 59% 할인된 가격인 99만원에, 34만원 상당의 포트메리온 2인 홈세트는 68% 할인된 10만9000원, 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은 51% 할인된 4만9000원, 롯데시네마 영화상품권은 88%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판매되는 등 총 8가지 제품이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1인당 1일 1회에 한해 특가제품 구매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중 해당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은 다음날 '카카오톡 소문내기'에 참여한 후 이벤트에 재응모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롯데아이몰'을 통해 총 5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경품 대축제'를 실시한다.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새 브랜드 슬로건 '쏘 스마트, 쏘 유(So Smart. So You)' 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2등 95명에게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와 콜라를, 3등 200명에게 롯데 설레임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동영상 소감을 댓글로 남긴 200명에게는 엔젤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18일 발표된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 블로그 리뉴얼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블로그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변경된 블로그 이름과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떡과 나뚜루 싱글컵을 선물로 증정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