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주하 농협은행장, 콜센터 상담사 격려

시계아이콘00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주하 농협은행장, 콜센터 상담사 격려 김주하농협은행장(앞줄 왼쪽)은 1일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콜센터 상담사 쉼터인 하늘마루에서 상담사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자료제공:농협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김주하 행장이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콜센터 상담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김 행장은 추석명절 기간 동안 사전준비 등 비상근무에 만전을 다해 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이어 콜센터 상담 전화를 직접 응대하고, 고객의 불편사항도 접수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4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주관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