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상미 "다이어트 실패, 원래 몸으로 돌아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남상미 "다이어트 실패, 원래 몸으로 돌아와" 남상미 다이어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상미 "다이어트 실패, 원래 몸으로 돌아와"

배우 남상미가 다이어트를 실패한 사연을 털어놨다.


남상미는 28일 오전 서울 CGV 압구정에서 진행된 영화 '슬로우 비디오'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슬로우 비디오'를 연출한 김영탁 감독은 남상미가 맡은 봉수미역에 대해 "봉수미는 자신의 목적에 집중하는 캐릭터여서 나머지 부분은 관리가 안 되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봉수미의) 부스스한 머리 스타일은 남상미의 날렵한 얼굴을 기대하고 생각한 것"이라며 "원래는 남상미가 살을 많이 빼기로 했었는데 예상과 달리 건강하게 나왔다"고 말했다.


남상미는 김영탁 감독에 사과의 뜻을 전하며 "감독님께서 나에게 다이어트를 해달라고 부탁했다"며 "처음 촬영을 하기 전에 살을 빼려고 노력했고, 감독님께서 만족하셨다. 하지만 그날 이후 원래의 몸으로 돌아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보는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 분)가 대한민국 CCTV 관제센터 에이스가 되어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담은 작품이다. 남상미는 여장부의 첫사랑을 닮은 봉수미 역으로 열연했다. '슬로우 비디오'는 10월2일 개봉예정이다.


남상미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남상미 다이어트, 차태현과 케미 기대된다" "남상미 다이어트, 뺄 살이 어딨지?" "남상미 다이어트, 안 빼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