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지정 비타민, 미네랄 25종을 하루 1알에 담은 멀티비타민 론칭"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국내 비타민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개념 비타민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나인베리&그레나이스’를 론칭한다.
1900년대와 2000년대에 먹는 야채, 과일의 영양소가 과연 같을까? 변화하는 현대사회 속 자연식물의 영양소도 변화하는 지금,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도 따라 변하고 있다.
먼지, 황사, 대기오염 등에 의해 줄어드는 녹색 환경 속에서 외부와 싸워 이길 힘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탄생한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나인베리&그레나이스’는 남녀노소 하루 1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전담 수석영양상담사의 철저한 고객분석, 연구원들의 노하우가 한알에 집약된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나인베리&그레나이스는 면역기능, 항산화에 집중한 비타민미네랄 25종을 함유(기능성 11종, 부원료 14종)하고 있다.
부원료로 나인베리9종, 그레나이스20종, 유산균10종, 유기농야채13종 함유로 총 52가지 영양소를 더하여 균형있는 영양설계에 집중한 비타민제품이다.
영양소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골라먹는 재미도 더했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나인베리에는 베리9종(블랙커런트,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 블랙벨, 스트로베리, 시벅턴베리, 초크베리)를 함유하고 있어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비타민이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그레나이스에는 그레나이스 20종(찹쌀현미, 찹쌀, 현미, 압맥, 발아현미, 찰보리, 흑미, 발아흑미, 서리태, 흑태, 쥐눈이콩, 백태, 팥, 청차조, 수수, 녹두, 율무, 퀴노아, 귀리) 함유로 담백하고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비타민이다.
또 물과 함께 섭취할 필요없이 하루 한정 가볍게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제형으로 누구나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청량감을 주는 자일리톨과 무설탕, 그리고 인공색소와 중국산 원료를 넣지 않아 온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이다.
비타민하우스 홈쇼핑팀 이은민 본부장은 이번 론칭과 관련하여 “다양해진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비타민도 골라 먹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히며 “이번 런칭 방송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추석 전에 받아 볼 수 있어 추석 선물을 준비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1588-8529, www.vhmall.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