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도 함량도 퀸! ORAC지수 최대함량으로 항산화에 좋은 아사이베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오는 29일 7시 20분부터 5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고농축 아사이베리 파우더 제품인 ‘퀸스아사이베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원산의 야자과 식물로 아마존 원주민이 힘과 활력 증진을 위해 섭취하던 과일이다.
영양의 보고라 불리는 아사이베리는 항산화에 좋은 안토시아닌, 폴리페놀뿐 아니라,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수퍼푸드’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세계적인 탑모델과 스타들이 다이어트와 항산화 효과를 위해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극심한 아마존 열대우림기후의 혹독한 환경을 이기고 자란 아사이베리는 원과 가식부가 고작 13%밖에 되지 않아 매우 귀한 소재로 구매하는 것에 큰 어려움이 따랐다.
비타민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퀸스아사이베리’는 브라질아마존에서만 자생하는 100% 유기농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사용한 제품으로 한박스 90g에는 무려 원과 개수 약 3,378개를 함유하고 있어 고농축의 품질을 선보인다.
‘퀸스아사이베리’의 ORAC 지수는 무려 6,805 ORAC 으로, 미국농무부 하루권장량 3,000 ORAC보다 높아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 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다.
롯데홈쇼핑을 이용하면 비타민하우스의 ‘퀸스 아시아베리’를 4박스+3박스 총 7박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