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모바일로도 비타민을 만난다. 모바일 사용자의 접근성 및 편의성 최적화"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비타민하우스는 모바일 쇼핑 증가에 따라 VH몰 모바일웹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8월말까지 회원 가입 고객에게 2,000원의 적립금과 함께 모바일 전용 이벤트를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H몰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8월 한달 동안 배송비만 내면 비타민하우스 제품 1병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입소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H몰은 그동안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신선식품, 슈퍼푸드, 육아용품, 생활필수품, 가전제품 등 주부들이 주로 쇼핑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왔다.
이번 모바일웹 페이지 오픈을 통해 소비자의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주소창에 m.vhmall.co.kr 로 접속하면 된다.
E-biz사업팀 제갈은혜 팀장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PC보다는 스마트폰으로 주문, 결제가 가능하게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기에 오랜 기간 동안 준비했다"며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육아, 가전 등 경쟁력있는 가격과 품질의 제품을 많이 선보여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문의=1588-8529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