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Biz 전자세금계산서 개선 아이디어 제안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기업용 전자문서 관리 맞춤 솔루션인 'U+ 비즈(Biz) 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U+ Biz 전자세금계산서'는 세금계산서 업무를 인터넷에서 전자적으로 처리해 대량 업로드를 통한 발행은 물론 웹을 이용한 건별 발행, 에이전트 방식 등 다양한 발행 방식을 제공하고 국세청 전송까지 가능한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개수 제한 없이 LG유플러스 스마트SME 공식 메일 계정(smartsme@lguplus.co.kr)으로 접수하면 된다.
베스트 아이디어 왕으로 선정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웃백 상품권(1명)을 제공하고, 최다 제안상 10명에게는 '메가박스 주말러브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커피전문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당첨 발표는 9월17일 예정이다.
'U+ Biz 전자세금계산서' 신규가입 희망 고객은 서비스 홈페이지(webtax.uplus.co.kr) 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