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맨이돌아왔다' 신애라, 두 딸 예은-예진이 공개 "엄마 꼭 빼닮았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슈퍼맨이돌아왔다' 신애라, 두 딸 예은-예진이 공개 "엄마 꼭 빼닮았네" '슈퍼맨이돌아왔다' 신애라-차인표 부부의 두 딸 예진이, 예은이 (사진=KBS2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맨이돌아왔다' 신애라, 두 딸 예은-예진이 공개 "엄마 꼭 빼닮았네"

배우 신애라와 차인표 부부의 두 딸이 공개됐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의 서언, 서준 쌍둥이 형제와 신애라의 두 딸 예은, 예진이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출연한 신애라의 두 딸 예진, 예은이는 서언과 서준이에게 직접 밥을 먹여주는 등 쌍둥이 형제를 살뜰히 돌보는 누나의 모습을 보였다.


이휘재는 예은, 예진을 두고 "정말 예쁘다"고 칭찬했고, 신애라도 "정말 예쁘지?"라며 흐뭇해했다.


한편 이날 이휘재는 신애라의 딸들에게 "아빠와 엄마가 싸우지 않느냐"고 짓궂은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신애라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애라, 두 딸들 정말 예쁘더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애라, 두 딸이 엄마아빠 꼭 빼닮았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애라, 유학 가는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