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방송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오쇼핑,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방송 CJ오쇼핑, 오는 23일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특별 방송 진행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CJ오쇼핑(www.CJmall.com)은 오는 23일 오후 5시30분부터 주부들의 명절 음식준비를 도와 줄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 세트'를 특별 할인된 5만9800원에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준비된 이날 방송에는 슬립팬과 궁중팬, 구이팬으로 구성된 해피콜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 세트를 판매한다. 이는 조리방법에 따라 종류가 다른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슬립팬은 동그랑땡, 두부부침 등 부침요리에 유용하고 궁중팬은 나물과 잡채 등 볶음 요리에, 구이팬은 생선구이처럼 기름을 많이 사용하는 요리에 최적의 상품이다.


이번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 세트는 모두 너비가 28cm로 넓어 많은 양을 한 번에 조리 가능하고, 팬 전체의 열 전도율도 뛰어나 쉽고 빠르게 요리 할 수 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천연소재인 다이아몬드로 특수 코팅처리 돼,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고 적은 기름으로도 요리가 가능하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신희주 상품기획자(MD)는 “이번 방송은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0만원대 상품을 특별 할인 된 5만9800원에 선보인다"며 "한 번에 많은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추석인만큼 주부 고객들이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을 통해 조금이나마 편하게 명절 음식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의 제조사 ㈜해피콜은 1999년 세계 최초로 양면 압력팬을 발명한 이후 약 300여개의 특허를 출원하며 국내 주방용품 선두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 또한 미국과 중국, 태국 등 해외 22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어 2012년 무역의 날에 '수출 2000만불 탑'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방송 중에는 슬립팬을 7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코팅 양수냄비(20cm, 정상가 4만7000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