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등 총 2900명에게 한가위 맞이 선물 증정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이상윤)는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VOD 컴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에 가입한 뒤 유료 VOD를 이용한 적이 있지만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VOD를 한번도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2주 동안 티브로드 VOD에 컴백할 경우 자동 응모와 추첨을 통해 한가위 맞이 감사의 선물을 주기로 했다.
8월 21일 이후 디지털케이블TV셋탑박스 리모콘의 ‘메뉴’ 버튼을 누른 뒤 화면 왼쪽에 ‘공지·이벤트’에 들어가 이벤트 참여 메시지가 도착해 있으면 이번 이벤트 참여 가능 대상인 컴백 고객임을 확인할 수 있다.
컴백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합산을 통해 3000원 이상의 유료 VOD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고 총 2900명에게 선물을 전달한다. 1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2750명에게 2000원 VOD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조용구 티브로드 콘텐츠 사업팀장은 'VOD는 시간장소 구애 없이 집에서 최신영화나 프로그램을 보는 방법으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들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기 위해 마련되었고, VOD를 한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매월 1일 최신영화를 공짜로 보는 FREE DAY 이벤트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