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직아이' 김구라, 이효리에게 화해의 손길 내밀었지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매직아이' 김구라, 이효리에게 화해의 손길 내밀었지만… SBS '매직아이' 이효리·김구라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매직아이' 김구라, 이효리에게 화해의 손길 내밀었지만…

이효리가 김구라의 화해의 손길을 뿌리쳐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김구라가 이효리 문희준과 한 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난감해 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이효리는 김구라를 보자마자 “아주 반갑게 인사하긴 좀 그렇다”고 말했고, 김구라 역시 “(다른 코너를) 말아먹고 들어왔다”고 답했다.


과거 김구라가 황봉알과 함께 이효리와 문희준에 대해 독설을 내뱉은 사실 때문이었다.


이에 게스트 은지원이 김구라 이효리 문희준을 언급하며 “나는 이 그림이 너무 웃기다”고 말하자, 김구라는 문희준과 이효리의 손을 잡으려 했다. 하지만 이효리는 손을 뿌리쳤고, 문희준은 “아직 이효리와는 아니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경 문소리는 “김구라가 이효리의 눈을 잘 못 본다”, “땀 너무 흘리는 것 아니냐”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매직아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매직아이' 이효리, 김구라, 문희준, 무슨일이 있었길래?" "'매직아이' 이효리, 김구라, 문희준, 김구라 저런 모습 처음이야" "'매직아이' 이효리, 김구라, 문희준, 효리가 저럴만 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