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쇼미더머니3' 차지연, 바스코 무대서 강렬한 지원사격에 도끼 반응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쇼미더머니3' 차지연, 바스코 무대서 강렬한 지원사격에 도끼 반응이…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차지연(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3' 차지연, 바스코 무대서 강렬한 지원사격에 도끼 반응이…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차지연이 '쇼미더머니3'에 출연했다.


1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에서는 래퍼 바스코와 바비가 1차 공연 4라운드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차지연은 바스코의 '플레쉬&블러드(Flesh&Blood)'와 '게릴라스 웨이(Guerrilla's Way)' 무대에 등장했다. 록사운드가 가미된 이 곡의 분위기가 절정에 오른 상황에서 차지연은 깜짝 등장, 강렬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무대를 주름잡아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지켜본 더 콰이엇과 도끼는 "이건 힙합이 아니다"며 냉담한 반응을 보였지만 승리의 여신은 바스코의 손을 들어줬다.


패배한 래퍼 바비는 "이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차지연은 지난 2006년 뮤지컬 '라이온킹'으로 데뷔, '드림걸즈', '서편제', '몬테크리스토백작', '선덕여왕'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과 방송에서 고른 활약을 보이고 있다.


차지연 바스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차지연 바스코, 정말 환상적인 무대" "차지연 바스코, 무대 정말 소름 돋네" "차지연 바스코, 이런 모습이 있을 줄이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