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그루, 드라마 세트장 같은 집에 화려한 가족 스펙까지…"동화속 공주님이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한그루, 드라마 세트장 같은 집에 화려한 가족 스펙까지…"동화속 공주님이네" 한그루 집(사진:한그루 트위터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그루, 드라마 세트장 같은 집에 화려한 가족 스펙까지…"동화속 공주님이네"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한그루의 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그루의 집안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그루는 지난 5월 트위터를 통해 "그루 집 뒷마당 최초공개. 울 어머니 지금 저희 집 뒷마당에 꽃 심는 중이세요. 저희 집 뒷마당에도 봄이 왔어요. 꽃을 심으니 산뜻하구만"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집 외관을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집은 고급스러운 외관과 정성껏 가꾼 아름다운 정원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엄친딸'로 알려진 한그루는 CF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 출신 아버지와 CF 모델이었던 어머니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초등학교 때 미국으로 4년간 유학을 떠난 사실까지 알려지며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미국의 여러 춤 대회에서 상을 휩쓴 한그루는 중국 문화에 관심이 생겨, 북경 국제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해 연기와 각종 무술과 검술, 승마를 배웠다. 또한 이대 성악과 출신 큰언니와 서울대 미대 출신 둘째 언니, 고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오빠와 언니들의 화려한 학벌도 관심을 끌었다.


한국에 돌아온 한그루는 연기지망생으로 오디션에 응시했으나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알아본 주영훈의 제안으로 지난 2008년 가수로 데뷔했다.


한그루 집 소식에 네티즌은 "한그루 집, 가족 스펙에 또 한 번 놀랐다" "한그루 , 엄친딸이네" "한그루 집 공개, 대저택 수준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