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류현진 등판' 다저스, 선발 라인업 발표…14승 찍을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류현진 등판' 다저스, 선발 라인업 발표…14승 찍을까? 류현진(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류현진 등판' 다저스, 선발 라인업 발표…14승 찍을까?

애틀란타와의 경기에서 시즌 14승에 도전하는 류현진의 소속팀 LA 다저스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류현진은 14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 위치한 터너 필드에서 열리는 애틀란다 브레이브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이날 LA다저스의 선발 라인업은 정예 멤버가 총 출동한 점이 눈길을 끈다. 테이블 세터로 2루수 디 고든, 중견수 야시엘 푸이그가 출전한다.


또한 1루수에는 아드리안 곤잘레스가 출전하며 우익수는 맷 켐프, 좌익수는 칼 크로포드가 이름을 올렸다.


하위 타선 역시 만만치 않다. 3루수 후안 유리베를 비롯, 포수 A.J. 엘리스-유격수 미겔 로하스가 자리했다. 류현진은 선발투수로 나서게 되며 9번 타자로 출전한다.


라인업에서 눈에 띄는 점은 13일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던 고든의 출전. 고든은 이날 1번타자 자리로 복귀해 류현진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한편 류현진 선수의 애틀란타전 경기 시작 시간은 한국시간 14일 오전 8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류현진, 14승 얼른 찍자" "류현진, 일단 이기면 커쇼랑 동률" "류현진, 찬호 형이 보고 있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