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도 이정 집 공개 "집이 아니라 호텔인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제주도 이정 집 공개 "집이 아니라 호텔인데?" 이정 제주도 집 공개(사진제공 = tvN)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주도 이정 집 공개 "집이 아니라 호텔인데?"

가수 이정의 제주도 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방영된 케이블방송 tvN의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가수 이정의 제주도 싱글하우스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영자, 오만석은 제주도의 소나이('사나이'의 제주도 방언)들을 찾아다녔고 세 번째 소나이로 가수 이정이 낙점됐다. 이에 이영자, 오만석은 제주도에 있는 이정의 집을 찾았다.


이정 집은 이국적으로 생긴 정원과 드넓은 마당으로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내부는 외관과 반대로 소박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깔끔함을 보였다.


특히 안락한 침실과 다락방 작업실 등은 오만석, 이영자의 부러움을 샀다. 이정은 자신의 집에 대해 “제주도는 바닷가 쪽에 집이 있으면 모래가 많은데 우리 집은 먼지가 별로 없다. 집 살 때 그런 걸 잘 알아보고 사야 한다”고 팁을 전했다.


한편 제주도 이정 집을 본 네티즌은 "제주도 이정 집, 진짜 으리으리 하네" "제주도 이정 집, 나도 한 번 살아봤으면 좋겠다" "제주도 이정 집, 집이 아니라 호텔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