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복절 연휴, 여의도 한강공원서' BIG 3' 축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거리공연 페스티벌', '한강 종이비행기 가족축제', '한강 자전거 몽땅 한바퀴'

[아시아경제 박준용 기자]광복절부터 시작되는 연휴에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축제가 열린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15일부터 17일까지 여의도한강공원 일대에서 '2014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세가지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거리공연 페스티벌', '한강 종이비행기 가족축제', '한강 자전거 몽땅 한바퀴'로 꾸려진다.


'거리공연 페스티벌'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50여 팀의 릴레이 공연과 대형 퍼포먼스를 하는 행사다.

15일 열리는 '한강 종이비행기 가족축제'는 한국 최초의 비행장이었던 여의도에서 참가자에게 가족단위로 종이비행기를 만들어 날릴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항공과학 체험 이벤트도 열린다.


'한강 자전거 몽땅 한바퀴'는 16일 2014명의 참가자들이 자전거에 태극기를 달고 한강변 자전거 도로를 따라 18km~75km를 완주하는 행사다.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는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19까지 한강공원에서 수상레포츠, 문화예술공연 등 37가지 프로그램을 하는 여름 문화축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홈페이지(hangang.seoul.go.kr/project)’에서 공원별, 테마별, 일정별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용 기자 juney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