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창의, 이지아에 "전교생 모두 알던 예쁜 동창" 당시 사진 보니
배우 이지아와 송창의가 중학교 동창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배우 이지아가 출연, 그 동안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자신의 실제 이름과 나이를 밝혀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이지아라는 이름은 가명이고, 원래 이름은 김상은이었는데 현재는 김지아로 변경한 상태"라고 밝혔다. 또한 "내 나이는 송창의와 동갑"이라고 말했다. 송창의와 이지아는 1979년 생으로 올해 36살이다.
한편 이에 앞서 송창의는 지난 2011년 한 인터뷰에서 "김상은은 기억하지만 당시 김상은이 이지아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중학교 시절 김상은이라는 친구는 전교생이 모두 알만큼 예쁘고 인기가 많았다"고 말한 바 있다.
이지아는 본명인 김상은으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가원중학교를 다녔으며, 송창의와 중학교 동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창의 이지아, 중학교 동창이라니 신기하네" "송창의 이지아, 사진 정말 예쁘네" "송창의 이지아, 이지아 옛날부터 예뻤구나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