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번 주말 내 카드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휴가철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번 주말, 9일과 10일에만 진행되는 이벤트가 있어 이를 잘 확인하면 알차고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9일 신한카드는 이날과 1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주말 홈경기를 '신한카드 Code 9 Day'로 진행한다.

이번 코드9데이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라는 콘셉트로 주말 2연전 동안 빨간색 산타 복장을 한 치어리더들이 캐럴에 맞춰 공연을 펼치며 야구장 안팎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오는 23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남산N서울타워 광장에서 콘서트를 펼치며 장기하와 얼굴들, 10cm 등 밴드들이 나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주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선 '현대카드 CITYBREAK 2014'가 펼쳐진다. 헤비메탈의 제왕 '오지 오스본'과 '본 조비' 출신의 기타리스트 '리치 샘보라'부터 세계 최고의 인기 밴드 중 하나로 평가 받는 '마룬 파이브'와 '싸이'까지 나와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티켓은 이틀 모두 참가할 수 있는 2일권, 하루만 입장할 수 있는 1일권이 있다. 각각 25만5000원, 16만5000원이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현대카드로 결제할 때 20% 할인 혜택이 있다.


BC카드는 애플리케이션 활성화의 일환으로 오는 11일까지 기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bccard)에서 팥빙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만의 앱 메뉴 뽐내기' 이벤트로 BC카드 앱 내 서비스 메뉴들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배치한 후 이를 캡처 받아 BC카드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BC카드는 100명을 추첨해 '카페베네'에서 사용가능한 팥빙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