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가스터디, 손성은 대표이사 선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메가스터디, 손성은 대표이사 선임 손성은 메가스터디 대표이사ㅣ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메가스터디는 지난 5일 열린 임시주총과 이사회에서 손성은 메가엠디㈜ 및 ㈜아이비김영 사장을 메가스터디㈜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회사 설립 초기에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낸 주역인 손성은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중·고등 온라인 교육사업의 압도적 시장 점유율 확보를 최우선 전략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성은 대표이사는 연세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신세기통신을 거쳐 지난 2000년 메가스터디 설립부터 온라인 사업을 총괄하는 등 메가스터디 성공의 발판을 마련한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일반성인 교육시장에서 메가엠디 및 김영편입의 대표이사로서 회사를 업계의 독보적 1위로 턴어라운드시킨 성공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메가스터디㈜는 본사의 중·고등 온라인사업, 오프라인 학원사업을 비롯한 교육사업 전반을 손성은 대표이사가 총괄하고, 메가인베스트먼트, 메가북스 등의 자회사는 손주은 대표이사가 맡는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하게 된다. 손주은 대표이사는 교육사업에서 한발 떨어져 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는 일에 매진할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