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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홍차음료 대표브랜드 '실론티'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2008년 이후 7년만에 실시한 것으로,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 채 실론티가 가진 장점인 스리랑카산 홍차 추출액을 사용한 '리얼 홍차 실론티'라는 문구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리뉴얼 실론티는 기존 홍차 특유의 붉은 빛으로 감싸고 있었던 패키지에 홍차의 꿈을 싣고 상큼한 레몬 물결이 넘실거리는 바다를 항해하는 범선의 느낌을 표현해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정통 홍차의 차별화 된 가치를 젊은 감성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실론티는 1993년에 출시돼 지난 22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홍차의 부드러운 맛과 레몬의 상큼한 맛이 조화돼 대학생, 직장인 등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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