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국발 예언, 주걸륜 프로포즈 예언도 적중 "9월 세계 3차 대전설도?"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중국발 예언, 주걸륜 프로포즈 예언도 적중 "9월 세계 3차 대전설도?" 중국발 예언(사진: 중국 SNS 웨이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중국발 예언, 주걸륜 프로포즈 예언도 적중 "9월 세계 3차 대전설도?"

멕시코 지진, 말레이시아 여객기 사고, 대만 항공기 사고, 알제리 항공기 추락 사고, 주걸륜 프로포즈 등의 예언을 잇따라 맞춘 중국발 예언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는 중국의 한 게시판에 올라온 예언이라는 글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자신을 미래에서 왔다고 밝힌 인물이 근시일안에 발생할 여러 가지 사건들을 나열한 것으로, 해당 글이 게재된 날짜는 2014년 3월22일이다.


특히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 17일 말레이시아 항공기 사고와 23일 대만 항공기 사고, 24일 알제리 항공기사고의 발생을 예고해 이를 적중시켰으며, 30일에는 칠레에 진도8의 대규모 지진이 발생한다고 적혀 있다.


물론 칠레 지진 예언은 발생 장소와 규모가 기존 예언과 차이를 보이긴 했지만 멕시코와 칠레가 같은 남미 지역이라는 점과 사건 시점이 일치하는 점에서 네티즌은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 게시물에는 다음달 12일에는 중국을 떠들썩하게 할 스캔들과 8월19일 러시아지역 전쟁이 차례로 일어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 예언의 백미는 오는 9월10일 세계 3차 대전 발발설이다.


게다가 중화권 최고의 스타인 주걸륜이 '중국을 떠들썩하게 만들 스캔들'이 발생한다고 예언한 8월12일에 14살 연하의 여자친구 쿤링에게 프러포즈할 것을 예고해 실제 예언이 모두 적중하는 것이 아니냐는 오싹함 마저 확산되고 있다.


중국발 예언 소식에 네티즌은 "중국발 예언, 정확하다" "중국발 예언, 세계3차대전 발발설 무서워" "중국발 예언, 주걸륜 프로포즈 까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