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랩, 소방방재청과 안전정보 제공 위한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안랩, 소방방재청과 안전정보 제공 위한 협약 김기인 안랩 전무(오른쪽)가 조성완 소방방재청 차장과 함께 개인사용자용 무료백신 V3 Lite를 이용한 민방위정보 제공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은 소방방재청(청장 남상호)과 ‘개인사용자용 무료백신 V3 Lite’를 이용한 민방위정보 제공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안랩과 소방방재청은 우선 사전 계획된 민방위 경보방송과 민방위 훈련 및 안전 정보 등 캠페인 위주의 정보를 제공하며, 향후 운영결과를 분석하여 실시간 경보방송으로의 확대도 논의할 계획이다.

소방방재청이 제공하는 민방위 및 안전 정보는 개인사용자용 무료백신 V3 Lite 알림 창(토스트 배너)을 통하여 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내용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세월호 사고를 계기로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적극적이고 올바른 안전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알리기 위해 민간 사회기업체와 정부가 상호업무 협조하게 되었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V3 Lite 알림 창을 이용해 안전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가 제공되어 국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