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대학생 마케터 '그린메이커' 7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코웨이, 대학생 마케터 '그린메이커' 7기 모집 코웨이, 대학생 마케터 '그린메이커' 7기 모집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내달 15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친환경 인재양성 프로그램 '그린메이커' 7기 4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그린메이커는 녹색과 자연을 상징하는 그린(Green)과 세상을 만들어가는 주체를 뜻하는 메이커(Maker)의 합성어로, 마케팅 실무 경험과 글로벌 리더십을 배우는 대표적인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7기는 내달부터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주요 프로그램은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하는 마케팅 캠프·멘토링 프로그램·마케팅 캠페인 기획 등이다. 특히 참여학생 전원에게는 해외 현지인과의 문화교류를 통해 글로벌 리더십을 배울 수 있도록 해외탐방 기회가 제공된다.


코웨이는 그린메이커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그린메이커 활동 과정을 최종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코웨이 인턴사원 지원시 가산점의 혜택을 부여한다.


코웨이 그린메이커 7기는 휴학생을 포함해 국내 4년제 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그린메이커 홈페이지(www.greenmaker.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의 모집절차를 거쳐 최종 40명을 선발한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대학생들이 그린메이커 활동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을 키워나가고, 환경과 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