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시,여자친구와 제트스키 사진 공개…월드컵 우승 못한 한 담아 '폭풍 질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메시,여자친구와 제트스키 사진 공개…월드컵 우승 못한 한 담아 '폭풍 질주' 메시 여자친구와 제트스키(사진:영국 더썬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메시,여자친구와 제트스키 사진 공개…월드컵 우승 못한 한 담아 '폭풍 질주'

메시와 여자친구의 수상 제트스키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의 문턱에서 한 발자국 더 다가가지 못하고 좌절한 리오넬 메시가 아쉬움을 여자친구와의 휴가로 달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27일 영국의 일간지 '더 선'은 메시와 여자친구인 로쿠조 안토넬라가 이탈리아의 카프리 해변에서 제트 스키를 타며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비키니 차림으로 메시의 등에 꼭 붙어 있는 로쿠조와 제트스키를 운전하는 메시의 모습은 여느 휴가를 즐기는 애정 어린 커플들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메시는 조만간 휴가를 마치고 소속팀 바르셀로나의 프리시즌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며, 오는 2014~2015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메시 여자친구 제트스키 소식에 네티즌은 "메시 여자친구, 메시 등에 꼭 붙어있네" "메시, 잘생겼다" "메시, 다음엔 우승하자"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