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홍수아, '억만계승인' 스틸컷 공개…교복 입고 청순미 과시
배우 홍수아가 주인공역을 맡은 중국 멜로드라마 '억만계승인'의 스틸컷이 화제다.
22일 소속사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홍수아가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중국 정통 멜로드라마 ‘억만계승인’ 스틸컷을 공개했다.
홍수아는 '억만계승인'의 여자주인공 육환아 역을 맡아 촬영을 끝마쳤다.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첫사랑으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는 역할이다.
홍수아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중국 내 드라마 관계자들이 홍수아는 보여줄 매력이 많은 배우로 차기작도 함께하고 싶다고 캐스팅콜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촬영을 마친 홍수아는 소속사를 통해 “여행도 하고 그동안 못했던 취미생활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며 “동시에 제의받은 작품도 검토하고 있다. 국내외를 모두 염두에 두고 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홍수아의 스틸컷 사진을 본 네티즌은 "홍수아, 원래 저렇게 예뻤나?" "홍수아, 중국에서 유명인사네" "홍수아, 한국은 언제 돌아오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