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하나, 이수혁 몸매 극찬 "에반게리온이 나타난 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이하나, 이수혁 몸매 극찬 "에반게리온이 나타난 줄" 이수혁 식스팩(사진: CJ E&M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하나, 이수혁 몸매 극찬 "에반게리온이 나타난 줄"

고교처세왕에 출연 중인 배우 이하나가 동료 배우 이수혁의 몸매를 극찬했다.


21일 열린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공동인터뷰에 참석한 이수혁은 "드라마 촬영에 앞서 연기수업도 열심히 받았고 몸도 만들어 놨다. 작가님이 욕심을 부리셔서 몸을 유지하기 힘들다"고 밝혔다.

이에 이하나가 "이수혁이 몸 노출신이 있기 전 일본에 3일 있었다. 일부러 헬스장이 있는 호텔에 묵을 정도로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이수혁의 몸을 현장에서 보는데 에반게리온이 나타났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에반게리온'은 일본에서 방영된 '신세기 에반게리온'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로봇처럼 생겼으나 로봇이 아닌 인조인간이다.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교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이수혁 에반게리온 같은 몸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수혁 에반게리온, 식스팩이 어마어마하네" "이수혁, 진짜 웃기다 에반게리온이라니" "이수혁 에반게리온, 드라마에서도 보여주는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