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수혁, 조각 근육 몸매 드러내며 '여심 올킬' 중저음 목소리까지 '금상첨화'
이수혁 근육질 조각몸매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연출 유제원)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찔한 유본님’이라는 제목의 이수혁 비하인드 컷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혁은 상의를 탈의한 채 완벽한 식스팩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수혁은 조각외모에 어울리는 탄탄한 어깨 근육과 팔, 가슴근육을 뽐내며 여심을 홀리고 있다.
한편 이수혁은 '고교처세왕'에서 대기업 사장의 숨겨진 혼외 아들 유진우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특히 고교처세왕의 이수혁에 대해 드라마 관계자는 "이수혁이 중저음의 섹시한 목소리에, 안정된 연기력, 여기에 완벽한 근육질 몸매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한몸에 사로잡고 있다. '이수혁의 재발견'이란 말이 나올 정도로,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수혁 조각몸매 미공개 컷을 접한 네티즌은 "이수혁, 생전 저렇게 뾰족하게 생긴 사람은 본적 없어" "이수혁, 근육질 몸매 여심 접수군" "이수혁, 외모도 몸매도 조각이 따로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