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섹시 끝판왕' 현아 '빨개요'로 솔로 컴백 "또 욕조에서 유혹하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섹시 끝판왕' 현아 '빨개요'로 솔로 컴백 "또 욕조에서 유혹하네" 현아가 '빨개요'로 솔로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섹시 끝판왕' 현아 '빨개요'로 솔로 컴백 "또 욕조에서 유혹하네"

솔로로 컴백하는 현아의 타이틀곡명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7일 현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3집 미니앨범 '에이 토크(A TALK)'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타이트한 레드 원피스와 풍성한 흑발로 도발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욕조에 들어가 아찔한 뒤태와 타투를 노출하는 등 섹시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현아 타이틀곡 '빨개요'는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뭉쳐 작업했다.


타이틀곡 '빨개요'는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곡으로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현아는 21일 SBS MTV 단독 리얼리티 '현아의 프리머스(FreeMonth)'를 통해 이번 작업 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현아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현아, 왕의 귀환인가" "현아, 빨개요 너무 기대된다" "현아, 원조 아이돌 섹시퀸 등장"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