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주현, 연예인 싸움순위 7위에 윤종신 "김구라, 겁 먹었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이주현, 연예인 싸움순위 7위에 윤종신 "김구라, 겁 먹었어" 연예인 싸움 순위 7위로 언급된 이주현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주현, 연예인 싸움순위 7위에 윤종신 "김구라, 겁 먹었어"

'라디오스타' 윤종신이 김구라에게 심기가 불편한 배우 이주현을 언급해 화제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전설의 주먹 특집 2편'으로 꾸려져 배우 이동준, 이재윤, 요리 연구가 레이먼킴, 래퍼 스윙스가 출연했다.

이날 이동준은 자신이 연예계 싸움 1위라고 주장하며 '연예인 싸움 순위' 차트를 다시 만들었다. 그가 선정한 '연예인 싸움 순위' 1위는 본인, 2위는 강호동, 3위 홍기훈, 4위 최재성, 5위 이훈, 6위는 박남현이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이주현은 7위로 올려주자"고 제안했다. 이에 MC 윤종신은 "이주현이 김구라한테 전화해서 '내가 '듣보잡'입니까?'라고 했다더라"고 폭로했다.


이어 윤종신은 "김구라가 지금 겁을 먹고 있는 상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구라는 "겁을 먹고 있는 게 아니다. 동생이다. 이주현 괜찮지 않냐"고 애써 설명하며 진땀을 흘렸다.


'라디오스타' 연예인 싸움 순위를 살펴본 네티즌은 "이주현, 순위권이라니 주먹 좀 썼나" "이주현, 싸움 잘하는구나" "연예인 싸움 순위, 남자들이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