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렛미인 '잇몸녀' 박동희, 청순한 셔츠 화보 "하의는 어디있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렛미인 '잇몸녀' 박동희, 청순한 셔츠 화보 "하의는 어디있어?" 렛미인 잇몸녀 박동희 화보 (사진: 바노바기성형외과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렛미인 '잇몸녀' 박동희, 청순한 셔츠 화보 "하의는 어디있어?"

렛미인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의 셔츠화보가 화제다.


14일 바노바기성형외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렛미인 잇몸년 박동희 비공개 화보컷, 남친 셔츠 뺏어 입은 여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엔 흰색 셔츠를 입고 침대에 앉아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동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동희는 하의실종 패션으로 늘씬하면서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렛미인 '잇몸녀' 박동희, 청순한 셔츠 화보 "하의는 어디있어?" 렛미인 잇몸녀 박동희 화보(사진: 바노바기성형외과 페이스북)


박동희는 지난 10일 방송된 StoryOn '렛미인4' 7회에서 거구 잇몸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렛미인으로 선정된 박동희는 남성적인 체격과 181㎝에 달하는 큰 키로 고통 받고 있었다. 특히 웃을 때 노출되는 잇몸은 일반적인 사람의 경우 2㎜ 이하지만 그녀의 경우 최대 15㎜ 이상 드러나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방송에서 박동희는 피나는 노력 끝에 32인치였던 허리를 25인치까지 줄여 완벽한 모델 몸매를 선보였다. 77일간 변화된 박동희의 모습이 공개되자 MC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역대급 변신"이라며 잠시 할 말을 잃었다.


시즌4의 막을 올린 렛미인은 외모 때문에 신체적,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크 오버 쇼다. 성형외과, 치과, 피부과, 정신과 및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일반인 출연자들의 외적인 변신뿐만 아니라 심리적, 사회적 관계 등 새로운 삶을 위한 내적 변화를 이끌어 내며 감동과 함께 호평을 받고 있다.


렛미인 박동희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은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 변신 대박이다"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 메이크 오버 어쩜 저럴 수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